소리샵, HUM 이어폰 ‘TT’ 런칭…내달 1일까지 15% 할인
상태바
소리샵, HUM 이어폰 ‘TT’ 런칭…내달 1일까지 15% 할인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0.02.24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리샵은 지난 21일 프리미엄 커스텀 IEM(In-Ear Monitor) 제조업체 HUM의 신규 이어폰 ’TT’를 런칭했다고 24일 밝혔다.

프리스틴(Pristine)과 돌로레스(Dolores) 출시로 큰 주목을 받았던 HUM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개발된 입문용 모델이다. TT는 독일 자동차 브랜드 ‘아우디’ TT에서 이름과 색상을 따왔다.

HUM IEM 중 가장 단순하게 설계된 TT는 프리스틴과 동일한 2BA 드라이버를 사용하며 더욱 직접적이고 간단한 구조의 네트워크 서킷과 더 작은 필름 커패시터를 탑재했다.

뿐만 아니라 돌로레스의 복잡한 크로스오버 회로 설계를 채택하는 대신 초기의 단순한 설계를 적용하는 새로운 접근법을 통해 드라이버보다 설계가 더 중요함을 증명해냈다.

구성품으로는 펠리칸 케이스, 카리비너 고리, 청소도구, 이어팁, 케이블, 이어폰으로 구성돼 있으며 플래그십 모델 돌로레스에 사용된 타라(TARA) 케이블을 포함하고 있다. 가늘고 유연성이 높아 휴대가 편하며 사운드 특성 또한 더욱 선명하고 음선이 가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 케이스다.

소리샵 관계자는 “HUM의 상위 리시버인 프리스틴과 돌로레스 사운드의 느낌을 곳곳에서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밴드 음악을 들어보면 HUM이 들려주는 짜릿한 현실감에 놀라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런칭 행사로 오는 3월1일까지 15% 할인이 진행되며 바로 구입 가능한 유니버셜 제품이 75만원, 주문 제작과정을 거쳐 완성되는 커스텀 제품은 별도 문의로 진행할 수 있다.

런칭 프로모션이 종료된 뒤에는 셰에라자드 멤버십 혜택을 통해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