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여자골프 세계랭킹 1위 고진영 선수 3년간 후원
상태바
LG전자, 여자골프 세계랭킹 1위 고진영 선수 3년간 후원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0.02.2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올해부터 2022년까지 3년간 여자골프 세계랭킹 1위 고진영 선수를 공식 후원한다.

LG전자는 고진영 선수의 뚜렷한 목표의식과 최고를 향한 도전정신을 높이 평가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고 24일 밝혔다.

고진영 선수는 계약 기간 동안 LG전자의 초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LG SIGNATURE)’ 로고가 표기된 상의를 착용하고 국내외 경기에 나선다. 또 LG 시그니처의 브랜드 홍보대사로도 활동할 계획이다.

LG전자는 고진영 선수가 주로 국제무대에서 활약하는 만큼 글로벌 고객에게 LG 시그니처 브랜드를 알리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진영 선수는 지난해 LPGA투어에서 ANA 인스피레이션과 에비앙 챔피언십 등 두 번의 메이저대회 우승 등 모두 4승을 거두며 세계랭킹 1위에 올랐다. 특히 한국 선수 최초로 올해의 선수상, 상금왕, 베어트로피(최저타수상)를 동시에 석권했다.

고진영 선수는 “LG전자라는 든든한 파트너와 함께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세계 무대에서 최고의 플레이를 선보여 LG전자의 후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LG전자는 초프리미엄 ‘LG시그니처’의 런칭 이후 메이저 여자골프대회와 골프선수 후원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가고 있다.

LG전자는 지난 2017년부터 세계 5대 메이저 여자골프대회인 에비앙 챔피언십을 공식 후원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