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강력한 2014년형 파일럿 출시
상태바
혼다코리아, 강력한 2014년형 파일럿 출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4.01.16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렬한 외관과 섬세한 기능, 반전의 매력 지닌 대형 SUV
▲ 혼다코리아 2014년형 파일럿

혼다코리아는 16일 안전성과 편의성이 대폭 향상된 2014년 형 ‘파일럿’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2014년 형 파일럿은 강인한 외관에 안전사양과 편의사양을 추가해 소비자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모습으로 나타났다.

도어 미러에 장착한 사이드 턴 시그널 램프는 운전 중 좌우 차량에 진행 방향을 보다 쉽게 알려줘 안전 운행에 큰 도움을 준다.

또한 후방 주차 보조 시스템 외에 전방 주차 보조 시스템을 추가하여 주차의 편의성을 높이는 동시에 큰 차체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주었다.

새로 탑재된 타이어 공기압 경고장치(TPMS)는 타이어 공기압이 적정 수준보다 낮아질 경우 계기판에 경고등으로 표시를 해준다. 타이어 4개 중 하나라도 공기압이 낮아지면 경고등이 점등되기 때문에 운전자가 편리하고 안전하게 타이어 점검 및 교체 시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차량 내부에는 한국시장의 특성을 반영한 트렌디한 변화를 통해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기존 모델에서 컵홀더가 배치돼 있었던 3열 중간에 헤드레스트와 안전벨트를 갖춘 중간 좌석을 추가해 7인승에서 8인승으로 탈바꿈한 것이다.

정우영 혼다코리아 사장은 “강력한 성능과 넉넉한 적재 공간을 갖춰 아웃도어뿐만 아니라 일상 주행 및 비즈니스용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혼다의 전천후 차량”이라고 파일럿을 소개했다.

2014년 형 파일럿은 실버, 화이트, 블랙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4950만원(부가세 포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