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내달 출시 무선 이어폰 ‘톤 프리’ 체험단 모집
상태바
LG전자, 내달 출시 무선 이어폰 ‘톤 프리’ 체험단 모집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0.05.20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무선 이어폰 신제품 출시에 앞서 고객 체험단을 모집한다.

LG전자는 국내 첫 무선 이어폰 브랜드 ‘톤 프리(TONE Free)’ 신제품(모델명 HBS-TFN6)을 다음 달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 출시에 앞서 오는 29일까지 톤‘ 프리 체험단’ 200명을 모집한다. LG전자가 무선 이어폰 관련 고객 체험단을 운영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톤 프리 체험단 모집 사이트에서 신청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발하며 내달 3일 체험단이 발표된다.

체험단은 톤 프리 신제품 수령 후 한 달 동안 직접 사용한다. LG전자는 블로그·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에 작성하는 사용 후기를 포함해 모든 미션을 완료한 체험단에게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LG 그램 17과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톤 프리는 명품 오디오 업체 메리디안 오디오의 뛰어난 신호처리 기술과 고도화된 튜닝 기술(EQ)을 기반으로 이어폰 디자인에 최적화된 하드웨어 구조, 소프트웨어 성능 등까지 고려해 프리미엄 사운드가 완성됐다.

커널형 방식에 LG만의 인체공학 디자인을 적용해 착용감이 탁월하다. 이어폰 무게 중심이 귓구멍 안쪽을 향해 있어 귀에 꽂았을 때 더욱 편안하다. 블랙·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LG전자는 지난해 첫 무선 이어폰을 내놓은 데 이어 톤 프리 라인업을 4종으로 대폭 늘려 연내 순차 출시할 계획이다. 하반기에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적용한 제품도 내놓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