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ZEM 플랜 스마트’ 데이터 1GB 제공…‘EBS 데이터팩’ 무료
상태바
SK텔레콤, ‘ZEM 플랜 스마트’ 데이터 1GB 제공…‘EBS 데이터팩’ 무료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0.05.27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은 만 12세 이하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들의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ZEM으로 안심등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7일 밝혔다.

‘ZEM플랜 스마트’ 요금제의 제공 데이터를 기존 500MB보다 2배로 늘리고 6600원 상당의 ‘EBS데이터팩’ 서비스를 연말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내용이다.

또 ‘ZEM폰’을 구입한 고객 중 ‘ZEM’ 앱을 신규로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휴대폰 소독티슈, 손소독제, 면마스크 등 위생용품들로 구성된 ‘ZEM 등교 안심 기프트’가 추첨을 통해 제공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만 12세 이하 대상 요금제인 ‘ZEM플랜 스마트’는 그동안 데이터 500MB에 방과 후인 16시부터 데이터를 2배로 제공해 왔다.

SK텔레콤은 오는 6월1일부터 온라인 수업과 격주 수업 등이 상시화된 학생들의 생활패턴에 맞춰 특정 시간 제약 없이 자유롭게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기본 제공량을 2배로 늘려 1GB를 제공한다.

또 월 6600원짜리 ‘EBS데이터팩’을 만 12세 이하의 초등학생들에게는 연말까지 무료로 제공해 데이터 걱정 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도울 방침이다. ‘EBS 데이터팩’은 매일 2GB를 제공하며 이후에도 3Mbps 속도로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

추가로 학생들의 건강을 위해 휴대폰 소독티슈, 손소독제, 면마스크, 칫솔 소독기, 종이비누 등 위생용품들로 구성된 ‘ZEM 등교 안심 기프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ZEM폰’과 스마트폰 구매 고객 중 ZEM 앱에서 신규로 부모-자녀 연결 설정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약 5000명에게 제공되며 신청은 6월17일까지 부모용 ZEM앱에서 배너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ZEM은 부모가 자녀와 상의해 스마트폰 사용시간 관리, 자녀 위치 조회, 유해 환경으로부터 자녀 안심 케어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부모용과 자녀용으로 구분돼 있으며 자녀가 SK텔레콤을 이용하면 부모가 이용하는 통신사오 OS(운영체제) 관계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