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올 뉴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 시승 이벤트
상태바
지프, ‘올 뉴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 시승 이벤트
  • 이성태 기자
  • 승인 2020.05.28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프가 올 뉴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나만의 Jeep 자랑하기!’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판매로 쉽게 만나보기 어려운 올 뉴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이벤트다.

오는 6월6일까지 10일간 진행되는 이벤트는 자기만의 지프를 뽐내고 싶은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나만의 특별한 지프를 자랑할 수 있는 멋진 사진과 스토리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2박3일 올 뉴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 무료 시승권(2명), 지프 멀티툴(5명), 치킨 교환권(7명), 배스킨라빈스 교환권(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명)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모든 이벤트 응모에 적용되는 필수 해시태그는 ‘#MyJeepStory, #마이지프스토리’ 2가지이고 본인 차종에 따라 #JeepWranglerStory, #JeepGrandCherokeeStory, #JeepCherokeeStory, #JeepCompassStory, #JeepRenegadeStory 중 하나를 함께 올리면 된다.

지프의 가장 아이코닉한 베스트셀링 모델 랭글러는 올 1~4월 누계 기준 846대가 신규 등록되며 지프 내 판매 1위에 올랐다.

지난 26일 새롭게 출시한 ‘올 뉴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은 국내 단 100대 한정 판매되는 스페셜 에디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