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2014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 후원
상태바
쌍용차, ‘2014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 후원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4.01.17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상식이 열린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의 포토세션 장소에 전시되어 있는 '뉴 코란도 C'. <사진제공:쌍용차>

쌍용자동차는 아시아 최고 권위의 모델 관련 축제인 ‘2014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9th Asia Model Festival Awards)’에 ‘뉴 코란도 C’를 제공하는 등 후원에 나선다.

서울올림픽공원의 올림픽홀에서 16일과 17일 이틀에 걸쳐 열리는 이번 행사는 패션쇼, 콘테스트, 시상식 등 국내외 패션 및 연예계 인사들이 대거 참석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신인 모델들을 대상으로 열린 올해 ‘뉴 스타 모델 콘테스트’에서는 아시아 각국에서 지역 예선을 거친 참가자 50명이 16일 본선에서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쌍용차는 같은 날 열린 시상식에서 ‘뉴스타상-코란도상’에 선정된 한국의 선윤미와 이재환에게 시상을 진행하는 한편 행사기간 동안 별도의 전시공간을 마련해 ‘뉴 코란도 C’를 전시했다.

이번 행사는 SBS Plus, Arirang TV 등 3개 채널을 통하여 세계 140여 개국에 방송된다.

쌍용차는 글로벌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는 한편 새로운 기업 이미지를 전달하는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쌍용차는 SBS 드라마 ‘유령’, KBS 드라마 ‘내 딸 서영이’ 등 인기 프로그램을 비롯해 ‘2013 백상예술대상 시상식’ 등 다양한 행사에 차량 지원 및 후원을 진행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