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투모로우 솔루션 공모전 40개팀 대상 온라인 인기 투표
상태바
삼성전자, 투모로우 솔루션 공모전 40개팀 대상 온라인 인기 투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4.11.16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지난 14일부터 2주간 투모로우 솔루션 공모전 결선 진출 40팀들의 온라인 인기투표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삼성전자가 개최한 투모로우 솔루션 공모전의 인기상을 뽑기 위한 투표로서 투모로우 솔루션 공식 홈페이지 투표 이벤트(www.tomorrowsolutions.co.kr/vote)에서 참여할 수 있다.

투표는 공모전에 참가한 1502개 팀 중 결선에 오른 40개 팀이 찾아낸 사회현안과 이를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을 살펴본 후 가장 마음에 드는 팀을 선택하면 된다. 한 팀에 중복으로 투표할 수 없으며 여러 팀에 다중 투표는 가능하다.

또한 공유하기를 누르면 자신이 투표한 팀을 친구, 지인들과 공유하고 함께 응원할 수 있다.

인기투표 결과는 오는 28일 진행되는 시상식에서 발표되며 인기상 수상팀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삼성전자 제품이 수여된다.

투표에 참여한 400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투모로우 솔루션 공모전은 우리 사회의 현안과 불편함을 찾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해 직접 사회에 적용하는 캠페인으로 2013년부터 시작됐다.

나이·소속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최종 선발된 우수 솔루션은 삼성전자 임직원과 전문가 멘토가 지원하고 실제로 사회 현안을 해결할 수 있도록 약 2억원의 실현 지원금도 후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