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내달 말까지 블루핸즈 방문 고객 차량 공기 케어 서비스
상태바
현대차, 내달 말까지 블루핸즈 방문 고객 차량 공기 케어 서비스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0.06.29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에 대비하기 위해 오는 7월31일까지 현대차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실내 공기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코로나19로 높아진 공기 질에 대한 우려를 해소하고 여름 장마철과 휴가 시즌을 겨냥해 차량 내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는 고객에게 실내 항균과 공기 정화를 통해 쾌적한 공기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차량 실내 공기 케어 서비스는 차량 서비스 네트워크 블루핸즈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친환경 성분의 연무 분사로 차량 내 항균·탈취가 가능한 에어케어 케어포그 무상 지원 서비스, 각종 유해가스·극초미세먼지까지 차단 가능한 헤파(HEPA)급 에어컨∙히터 필터 15% 할인 서비스 등 두 가지다.

에어케어 케어포그 무상지원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블루핸즈 입고 전 통합 고객 서비스 앱 ‘myHyundai(마이현대)’에서 ‘케어포그 무상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기간 내 방문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서비스 기간 중 블루핸즈에 입고하는 고객은 에어컨∙히터 필터 교체시 15% 할인된 가격으로 유해가스와 극초미세먼지 차단 효과가 높은 헤파급 필터를 구매할 수도 있다.

대상 차종은 현대차 승용·RV 전 차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