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오늘 오후 5시 U+아이돌Live서 ITZY 부퀘스트 첫 공개
상태바
LG유플러스, 오늘 오후 5시 U+아이돌Live서 ITZY 부퀘스트 첫 공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0.07.07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5인조 걸그룹 ITZY(있지)가 출연하는 미션형 야외 버라이어티 콘텐츠 ‘부퀘스트’가 오늘 오후 5시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첫 방송된다고 7일 밝혔다.

부퀘스트는 ‘부(副)캐릭터’와 ‘퀘스트’의 합성어로 가수 이효리의 린다G, 개그우먼 김신영의 둘째 이모 김다비와 같이 공식 활동 모습 ‘본캐’가 아닌 새로운 캐릭터 ‘부캐’를 쟁취하기 위해 멤버간 경쟁하는 과정을 그린 미션형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LG유플러스가 자체 제작해 U+아이돌Live를 통해 독점 제공한다.

두 번째 부퀘스트 주인공으로는 케이팝 걸그룹 기준 지상파 음악방송 최단 기간 1위, 신인상 11관왕, 데뷔 1년 4개월 만에 2억뷰 뮤직비디오 보유 그룹으로 등극한 JYP엔터테인먼트 5인조 걸그룹 ITZY(있지)가 출연한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ITZY 멤버들은 슬라임을 연상케 하는 몸개그와 숨겨왔던 요리실력, 처음 보는 악기로 진행하는 즉석 버스킹 등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탐나는 ‘부캐’를 얻기 위해 승부욕을 감추지 않으면서도 현실 자매 케미를 보이기도 했다.

ITZY의 부퀘스트 방송 기념으로 멤버 각자가 미션을 통해 획득한 캐릭터를 착장한 사진으로 한정판 포토카드를 제작해 시청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ITZY의 부퀘스트는 오늘 오후 5시 U+아이돌Live를 통해 단독으로 최초 공개되며 앞으로 4주간 매주 화·목 오후 5시 총 8회로 방송된다. 본방송 종료 후 멀티캠과 촬영 비하인드 등 미공개 영상도 U+아이돌L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사 고객 역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로 U+아이돌Live 앱을 내려받아 ITZY의 부퀘스트를 무료로 볼 수 있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 이용 U+tv 고객은 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로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감상 가능하다.

LG유플러스 김민구 모바일서비스담당은 “세계적으로 케이팝의 위상을 높인 인기 아이돌의 여행, 먹방, 일상, 멤버간 케미를 담아낸 다채로운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 아이돌 최애의 매력이 가득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지속 제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