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알프스’ 공기청정기 출시…디자인·사용편의성 강화
상태바
LG전자, ‘알프스’ 공기청정기 출시…디자인·사용편의성 강화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4.11.19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디자인과 사용편의성을 강화한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알프스’를 다음 주부터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LG전자는 혁신적인 원형 디자인을 적용한 ‘몽블랑’ 공기청정기에 이어 긴 원통형 디자인의 차별화한 모델을 추가로 출시해 국내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알프스(모델명: LA-W119PWR)’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해 세계적 권위의 레드닷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성인 여성 평균키를 감안해 제품 높이를 77.9cm로 높여 허리를 숙이지 않고도 디스플레이 버튼부 조작이 가능하다. 기존 동급 모델 대비 바닥을 차지하는 면적도 1/3 수준으로 줄였다.

특히 LG전자는 원통형 디자인과 고성능 구현을 위해 ‘토네이도 터보팬’을 새롭게 개발했다. 공기청정기 아래쪽에서 바람을 강력하게 흡입한 후 제품 위쪽으로 멀리 보내주는 팬의 기능을 강화해 바람의 손실없이 바닥부터 천장까지 실내 공간 전체를 골고루 정화한다.

알프스 공기청정기는 고성능 초미세먼지필터에 알러지 제균 코팅처리를 더한 3MTM 알러지 고성능 초미세먼지필터를 적용해 0.02㎛(마이크로미터) 크기 먼지 제거는 물론 알러지 원인물질 분해 및 바이러스까지 제거한다.

또한 큰 먼지제거에 탁월한 극세필터와 주방과 화장실 등 집안에서 나는 냄새성분인 아세트 알데히드, 초산, 암모니아 및 스모그 원인 물질인 이산화황, 이산화질소를 제거해주는 하이브리드 파워탈취필터, 바이러스 및 유해 세균을 제거해주는 제균 이오나이저, 필터별 색상으로 구분하고 모든 필터를 원터치로 탈부착할 수 있는 원터치 컬러 필터 시스템 등을 적용했다.

전용면적 37평방미터(㎡) 모델로 LG 공기청정기 제품과 멤버십 서비스를 결합한 에어십 상품으로 판매된다.

에어십 상품에 가입하면 초기 비용 없이 3년간 월 3만원, 이후 2년간 월 2만2000원으로 제품 사용시 필요한 필터교체, 세척 등 정기적인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