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국내선 전 노선 특가 프로모션…최저 왕복 1만9000원
상태바
진에어, 국내선 전 노선 특가 프로모션…최저 왕복 1만9000원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0.07.17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는 국내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17일부터 전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을 통해 오는 8월9일까지 진행되며 7월17일부터 10월24일 사이 운항하는 국내선 전 노선 대상이다. 오는 31일 신규 취항하는 김포~대구, 김포~울산, 울산~제주 노선도 포함된다.

특가 항공권은 국내선 전 노선 편도 총액 기준 최저 운임 1만9000원부터 판매된다. 특히 신규 취항 노선 예매 고객에게는 사전좌석지정 서비스 무료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도 진행된다. 삼성카드·하나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며 할인 쿠폰은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다운받은 후 5만원 이상 결제 시 적용 가능하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12명에게는 국내선 왕복 항공권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홈페이지 신규 회원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한 항공권 예매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여기가좋아요’ 사진 공유와 축하 댓글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사진 공유 이벤트는 신규 취항지인 대구, 울산, 여수의 숨은 맛집·명소 등의 사진과 영상을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여기가좋아요, #진에어, #지역명이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규 취항지 국내선 왕복 항공권, 진에어 브랜드 굿즈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케이크·커피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하는 축하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