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 식중독 대표적 원인균 6종 제거
상태바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 식중독 대표적 원인균 6종 제거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0.08.31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의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이 식중독의 대표적 원인균 6종을 모두 없애준다는 시험결과가 나왔다.

LG전자는 최근 디오스 식기세척기의 물을 100도(℃)로 끓여 만든 트루스팀을 사용하는 살균세척코스로 식중독균 제거 성능을 검증하는 연구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그 결과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식중독을 일으키는 대표적인 원인 세균과 바이러스 6종(질병관리본부 홈페이지 기준)을 모두 99.999% 제거했다.

인터텍이 살균세척코스로 실험한 결과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클로스트리디움 퍼프린젠스를 99.999% 제거했다. 앞서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이 동일 코스로 실험한 결과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황색포도상구균, 장염비브리오균, 살모넬라를 각각 99.999% 없앴다. 세계김치연구소가 같은 코스로 실험한 결과 노로바이러스, 장관출혈성대장균(O157:H7)이 99.999% 제거됐다.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은 최근까지 여러 전문기관들로부터 업계에서 가장 많은 총 13종의 세균·바이러스를 99.999% 제거하는 살균 성능을 인정받았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은 기존 제품과 비교해 대폭 강화된 세척력, 위생, 편의성을 인정받고 있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토네이도 세척 날개를 포함한 여러 토출구에서 입체물살을 만들어 깨끗하고 빠르게 식기를 세척한다. 특히 식기세척기 바닥에 있는 X자 모양의 토네이도 세척 날개가 시계 방향과 반대 방향으로 번갈아 회전하면서 만들어 낸 고압 물살이 식기에 남아있는 기름때까지 제거한다.

국내 제조사의 식기세척기 가운데 유일하게 석회질을 줄여 물얼룩을 감소시켜 주는 연수장치도 탑재됐다.

LG전자는 뛰어난 내구성을 갖춘 인버터 DD모터를 10년 보증한다. 3단 높이 조절, 다용도 선반, 맞춤형 식기꽂이 등을 적용한 스마트 선반 시스템 등도 장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