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라이프스타일 중형 픽업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국내 출시
상태바
지프, 라이프스타일 중형 픽업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국내 출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0.09.02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프는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를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역대 가장 다재다능한 중형 픽업이며 국내에는 3.6 가솔린 엔진을 탑재한 루비콘 트림을 6990만원에 선보인다.

지프의 풍부한 헤리티지와 함께 견고한 활용성, 전통적인 지프 디자인, 탁월한 개방감, 지능적인 기능성, 다용도, 동급 최고의 견인력과 4x4 페이로드, 연비 효율성을 갖춘 첨단 파워트레인, 월등한 온·오프로드 다이내믹스 그리고 혁신적인 안전·첨단 기술 사양 등의 독보적인 조합의 결합체다.

다용도 적재 공간이 갖춰진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지프인 디자인과 함께 유일한 컨버터블 픽업으로 오픈-에어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면서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작됐다.

국내에서는 지난달 17일부터 공식 사전계약을 시작해 2주 만에 올해 인도 가능한 300대의 계약이 모두 성사됐다. 지프는 사전계약 고객 중 이달 말부터 출고를 진행하는 300인에게 18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출고 고객은 5년 또는 10만km(선도래 적용)의 보증 연장 쿠폰 또는 차체를 보호하고 승·하차를 쉽게 해주는 크롬 사이드 스텝 중 하나를 사전계약 혜택으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지프는 음악, 예능,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월드스타 비(RAIN)를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1호차 오너이자 지프 공식 브랜드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지프 랭글러(JK) 모델의 오너이자 지프의 브랜드의 오랜 팬으로 앞으로 비(RAIN)는 라이프스타일 픽업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가 선사하는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지프 공식 브랜드 홍보대사가 된 비(RAIN)는 “지프의 아이코닉 모델 랭글러를 가지고 있을 정도로 지프 브랜드의 팬인데 공식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여러 분야에 열정을 가지고 도전하는 저와 ‘어디든 갈 수 있고, 무엇이든 할 수 있는(Go Anywhere, Do anything)’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가 만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는 6일부터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가 직접 전국의 고객을 찾아가는 ‘Jeep Tour(지프 투어)’가 시작된다. 고객 출고 이전 전국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로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사전예약제로 진행된다.

FCA 코리아 17개의 공식 전시장인 부산·대구·포항·울산 전시장 (6~10일), 청담·일산·서초·분당 전시장(12~17일), 수원·인천·강서·대전 전시장(19~24일), 창원·천안·동탄·광주 전시장(26~29일), 제주 전시장(10월7~18일)에서 각 기간 동안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