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공채 현대엔지니어링·중흥건설·아이에스동서 신입·경력 모집
상태바
하반기 공채 현대엔지니어링·중흥건설·아이에스동서 신입·경력 모집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0.09.02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19의 재확산으로 고용 한파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주요 건설사들이 하반기 공채에 나서 숨통을 틔우고 있다.

2일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에 따르면 현대엔지니어링, 중흥건설, 아이에스동서, 동일토건 등이 신입·경력사원 채용에 나섰다.

현대엔지니어링은 2021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대표전공)은 건축공학, 기계공학, 전기·전자공학, 토목공학, 조경학, 인문·상경, 안전공학 등이며 12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요건은 정규 4년제 대학(이상) 졸업(예정)자로 2021년 1월 입사 가능한 자, 회사 기준 공인어학성적 보유자, 단 영어권 해외대학 졸업(예정)자 제외, 직무관련 기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안전공학 대표전공자의 경우 안전기사 자격증 필수) 등이다.

중흥건설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건축, 안전, 기계, 설비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내려받아 작성한 뒤 7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전문대 졸업자 이상·졸업예정자, 관련 기사·산업기사 자격증 소지자 등이다.

아이에스동서는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정비사업, 개발사업, 토목시공, 안전, 국내영업, 시공관리, 감사, 자금 등이며 18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공통 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 이상, 자격증 소지자 우대,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SM상선 건설부문이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인사, 건축공무, 현장관리, 기계, 안전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내려받아 작성한 뒤 13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관련학과 졸업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또는 필수(안전) 등이다.

동일토건도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안전, 건축품질, 건축, 토목, 기계, CS파트 등이며 8일까지 회사 홈페이지 입사지원 또는 이메일로 입사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대졸 이상, 관련 자격증 소지자 필수(안전) 또는 우대, 러시아어 또는 영어 능통자 우대 등이다.

이밖에 태영건설·한진중공업·한라(6일까지), 젠스타(7일까지), 금강주택(10일까지), 대우조선해양건설·삼우씨엠건축사사무소(11일까지), 선원건설(13일까지), 반도건설·건원엔지니어링(18일까지), 한신공영·창조종합건축사사무소(30일까지), KCC건설·동원건설산업·건영·LT삼보(채용시까지) 등도 경력·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