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온라인 추첨 한정 판매
상태바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온라인 추첨 한정 판매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0.09.06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패키지. [삼성전자 제공]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패키지.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현대 패션의 선구적 브랜드 톰브라운과 협업한 프리미엄 패키지 온라인 추첨 방식으로 한정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7일 오전 9시부터 8일 오후 6시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구매 응모를 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9일 오전 진행될 예정이다.

가격은 396만원이며 제품 배송은 오는 25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기존 스마트폰의 한계를 뛰어넘는 갤럭시 Z 폴드2에 톰브라운의 현대적이고 절제된 디자인이 가미된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은 삼성전자와 톰브라운이 디테일까지 더욱 깊이 있게 협력해 한층 더 완성도 높은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한다.

외관 디자인은 톰브라운 특유의 디자인이 더욱 완벽하게 보여질 수 있도록 톰브라운 그레이 색상에 멀티컬러 스트라이프 패턴을 실제 원단과 같은 질감으로 후면 글래스에 구현했다.

사용자 경험(UX)도 외관 디자인과 통합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시그니처 패턴을 잠금화면까지 이어지게 하고 배경화면에도 적용했다.

또한 요일별로 바뀌는 톰브라운의 아트 스케치 잠금화면과 톰브라운의 세계관을 디지털화 한 전용 포토필터도 새롭게 선보인다.

패키지는 갤럭시 Z 폴드2뿐 아니라 톰브라운의 상징적인 디자인 요소가 가미된 갤럭시 워치3 41mm 모델과 갤럭시 버즈 라이브가 포함된다.

또한 2종의 폴더블폰 가죽 케이스와 2종의 갤럭시 워치3 스트랩 등 다양한 액세서리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은 충전기, 케이블, 더스트 백 등 내부 구성품까지 톰브라운의 디자인을 적용해 오래도록 소장하고 싶은 패키지 디자인을 완성했다.

패션 디자이너 톰브라운은 “더욱 진화한 톰브라운과 삼성의 파트너십이 이번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에 완벽하게 적용됐다”며 “최상의 완성도를 갖춘 프리미엄 디자인은 스마트폰을 통해 나만의 개성과 자부심을 표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갤럭시 Z 폴드2에 대해 모바일 기기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1년권을 제공하며 방문 수리 서비스(1년 2회), 보호필름 무상 부착(1회) 등 폴더블 고객을 위한 ‘갤럭시 Z 프리미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