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서울·경기 흐리고 구름…전국 곳곳 산발적 빗방울
상태바
[날씨] 서울·경기 흐리고 구름…전국 곳곳 산발적 빗방울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4.11.25 0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요일인 25일 중부지방은 구름 많고 남부지방은 대체로 흐린 가운데 강원도 영동과 경상남북도에는 비가 오고 있다.

서울·경기도는 출근시간대에 구름 많고 기온은 4~10℃ 가량 되겠다.

오늘은 남해상을 지나는 저기압의 영향을 받다가 점차 벗어나 동해 북부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다.

중부지방(강원도 영동 제외)은 구름 많겠고 남부지방은 대체로 흐리고 경남 해안과 제주도는 아침까지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겠다.

경북 동해안과 강원도 영동은 오후까지 비(강원 중북부산간, 경북 북동산간 눈 또는 비)가 오는 곳이 있겠으며 전라남도와 경남 내륙은 아침까지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

강원 산간에는 오늘 낮까지 눈이 쌓이는 곳이 있겠고 내린 비나 눈으로 인해 도로가 미끄러운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과 시설물 관리에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

오늘 낮 기온은 12도에서 14도로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으나 동해안은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다. 당분간 평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은 기온 분포를 보이면서 추위는 없겠다.

내일(26일)은 중국 중부지방에서 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점차 받겠으나 전라남도와 제주도는 남해상을 지나는 약한 기압골의 영향을 받다가 점차 벗어나겠다.

전국이 구름 많다가 오후부터 점차 맑아지겠으나 전라남도와 제주도는 새벽부터 아침 사이에 한때 비가 오는 곳이 있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