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11일부터 갤럭시 Z 폴드2∙갤럭시 Z 플립 5G 사전 예약
상태바
삼성전자, 11일부터 갤럭시 Z 폴드2∙갤럭시 Z 플립 5G 사전 예약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0.09.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폴더블폰 ‘갤럭시 Z 폴드2’와 ‘갤럭시 Z 플립 5G’의 사전 예약을 오는 11~15일 진행한다. 공식 출시는 오는 18일이다.

갤럭시 Z 폴드2는 더욱 커진 7.6형의 메인·6.2형의 커버 디스플레이와 하이드어웨이 힌지를 탑재하고 폰을 원하는 각도로 세워서 사용할 수 있는 ‘플렉스 모드’ 등 기존 스마트폰의 한계를 뛰어넘는 혁신적인 사용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미스틱 브론즈·미스틱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39만8000원이다.

강력한 휴대성을 제공하는 폴더블폰 갤럭시 Z 플립도 최신 AP와 미스틱 색상으로 한층 업그레이드해 5G 모델로 출시된다.

미스틱 브론즈·미스틱 그레이·미스틱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65만원이다.

사전 예약은 전국 디지털프라자와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쿠팡·11번가 등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 고객은 공식 출시 전인 오는 15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사전 예약 후 17일까지 개통을 마친 사전 예약 고객에게 파손·분실 보상, 서비스 보증 기간 연장, 방문 수리까지 가능한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1년권을 비롯해 독창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 혹은 정품 케이스·무선충전 트리오·차량용 거치대로 구성된 ‘스페셜 케이스 패키지’를 제공한다.

갤럭시 Z 플립 5G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삼성 케어 플러스’ 1년권과 ‘갤럭시 버즈 라이브’ 혹은 무선 충전기·케이스·커스텀 스킨 등으로 구성된 ‘디즈니 콜라보 액세서리 패키지’가 제공된다.

삼성전자는 구매 고객 전체에게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 비용의 70%(1년 1회 한정) 보상, 방문 서비스(2회), 정품 보호필름 무료 부착(1년 1회), 프리미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Z 프리미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전 예약 고객은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 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은품을 신청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2∙갤럭시 Z 플립 5G를 더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동영상 스트리밍 멤버십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체험 서비스,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 구독권, 오디오북과 전문 강연을 들을 수 있는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 3개월 무료 구독권, 고화질 실시간 방송 앱 ‘카메라파이 라이브’ 3개월 무료 이용권 등도 제공한다.

한중고 보상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오는 10월31일까지 진행되며 갤럭시 Z 폴드2와 갤럭시 Z 플립 5G를 구매하고 기존 폰 반납시 각 통신사 중고매입가의 최대 2배까지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10일부터 11일까지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는 갤럭시 폴드 5G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이 기존 폰을 반납하고 갤럭시 Z 폴드2 5G를 구매할 경우 100만원을 정액 보상해주는 특별 보상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