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채용 담당자가 지원자와 1:1 화상 ‘인택트 채용 상담’
상태바
SK텔레콤, 채용 담당자가 지원자와 1:1 화상 ‘인택트 채용 상담’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0.09.14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지난 상반기 업계 최초로 ‘인택트(In:tact) 그룹면접’을 실시한 데 이어 하반기 채용에도 ‘1:1 인택트 채용 상담’을 도입한다.

인택트(In:tact)는 영상통화를 통한 비대면 채용 상담을 뜻한다.

SK텔레콤은 14일부터 하반기 정기채용과 수시채용 지원서 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1:1 영상통화 기반의 인택트 채용 상담을 통해 개별 지원자들의 궁금증을 일일이 해결하고 온라인 채용설명회 ‘T-Career Cast’를 통해 담당 실무자가 직접 채용 과정과 직무에 대해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먼저 인택트 채용 상담은 오는 22~24일 초고화질 그룹영상통화 서비스 미더스(MeetUs)를 활용해 지원자들에게 개별적인 상담을 진행하는 업계 최초의 채용 프로세스다. 신청자는 관심 전형, 직무 등을 선택하고 상담을 원하는 담당자와 시간을 신청한 후 안내에 따라 상담을 진행하게 된다.

신청 기간은 14일부터 20일 오후 12시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SKT 채용홈페이지(http://careers.sktelecom. 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SK텔레콤은 인택트 채용 상담뿐만 아니라 온라인 설명회 ‘T-Career Cast’를 통해 채용과 관련한 지원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T-Career Cast는 SK그룹 채용 유튜브(www.skcareers.tv)에서 오는 19일 오후 1시부터 진행된다.

지원자는 T-Career Cast에서 채용직무와 전형에 대해 담당자의 친절한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설명회가 진행되는 동안 실시간 채팅과 댓글을 통해 직접 질문도 가능하다.

SK텔레콤 정기채용의 지원서 접수는 14~25일이며 수시채용은 14일부터 10월2일까지다.

SK텔레콤 기업문화센터 이정 인재영입팀장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지원자들의 안전을 고려하면서도 지원자들이 채용과 관련한 정보와 고민을 충분히 해결할 수 있도록 ‘1:1 인택트’ 채용 상담과 ‘T-Career Cast’를 준비했다”며 “지원자들이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는 SK텔레콤의 인재 영입 프로세스뿐만 아니라 구성원들의 행복을 중요하게 여기는 문화도 함께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