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R켄달스퀘어, 행복얼라이언스에 복지사각지대아동 지원금 5000만원 기탁
상태바
ESR켄달스퀘어, 행복얼라이언스에 복지사각지대아동 지원금 5000만원 기탁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0.09.17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지사각지대 아동 문제 해결을 위해 한국 최대물류부동산 개발·운영 기업인 ESR 켄달스퀘어와 행복얼라이언스가 손을 잡았다.

이번 협약으로 ESR 켄달스퀘어는 행복얼라이언스 신규 멤버사로 참여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아동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힘을 보태기로 했다.

ESR 켄달스퀘어는 행복얼라이언스가 복지사각지대 아동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다양한 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현금 5000만원을 기탁했다. 이는 결식이 우려되는 아이들에게 행복도시락을 지원하기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ESR 켄달스퀘어는 지난 2014년 글로벌 물류기업 ESR과 합작해 설립된 곳으로 현대식 물류센터 개발을 위한 입지선정, 부지확보, 설계, 금융, 공사감리, 운영, 자산관리 등 전 부분을 아우르는 한국 최대 물류부동산 개발·운영 기업이다.

ESR 켄달스퀘어·켄달스퀘어자산운용·켄달스퀘어리츠운용 3사로 구성돼 물류시장에 대한 전문성과 글로벌 고객 네트워크를 결합해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물류 고객을 위한 세계적 수준의 물류 센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ESR 켄달스퀘어 남선우 대표는 “기업·시민·지자체 등 여러 이해관계자가 협력해 복지사각지대 아동 문제를 해결하는 행복얼라이언스 활동에 공감하고 함께하고 싶어 멤버사로 참여하게 됐다”며 “복지사각지대 아동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이 처음인 만큼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임직원들과 함께 취약계층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기울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