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창립 75주년 DJ 헤드폰 ‘HD25 화이트 에디션’ 출시
상태바
젠하이저, 창립 75주년 DJ 헤드폰 ‘HD25 화이트 에디션’ 출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0.09.21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하이저가 창립 75주년을 기념해 전 세계 음악 전문가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어온 DJ 헤드폰 ‘HD25’의 화이트 색상을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1988년 스튜디오 헤드폰으로 출시된 HD25는 밀폐형 디자인을 적용해 뛰어난 차음성과 함께 소음이 심한 환경에서도 정확하게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높은 음압 레벨(120dB)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경량 알루미늄 음성 코일로 높은 민감도를 제공하고 고해상도의 오디오를 재생해 사운드 엔지니어들의 까다로운 요구를 충족시킨 제품이다.

약 160g의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의 착용에도 무리가 없으며 견고한 착탈형 단면 케이블로 내구성이 뛰어나 이동을 많이 하는 카메라맨이나 방송 캐스터 등의 전문가들에게 이상적인 장비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원-이어(one-ear) 모니터링이 가능하도록 한쪽 이어컵을 돌릴 수 있어 DJ 헤드폰으로서 큰 명성을 얻고 있다.

밝고 심플한 화이트 색상으로 제작된 ‘HD25 화이트 에디션’은 전 세계적으로 3000대가 한정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26만5000원이다.

젠하이저의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온라인 콘서트·뮤지컬 등이 확산되고 있으며 가정에서 영화를 즐기는 인구 또한 증가하고 있다”며 “HD25 화이트 에디션은 어떠한 패션과도 어울리는 제품으로 고성능의 헤드폰을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