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포터블 DAC·헤드폰 앰프 ‘휴고2’ 25% 할인
상태바
소리샵, 포터블 DAC·헤드폰 앰프 ‘휴고2’ 25% 할인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0.10.28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리샵은 지난 27일 영국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코드 일렉트로닉스 공식 디스트리뷰터로 선정을 기념해 헤드폰 앰프·DAC ‘휴고2’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코드 일렉트로닉스는 항공전자공학에서 채용한 고주파 전원장치 FPGA를 이용한 디지털 프로세싱 첨단 기술의 선구자로 영국의 공영방송국 BBC, 스타워즈를 제작하는 스카이워커 등 세계 최정상 프로 스튜디오들과 전속 계약을 맺고 있는 브랜드다.

휴고2는 출시 후 전 세계 각종 상을 석권했던 휴고의 후속 기종으로 독점적인 DAC 기술과 WTA필터를 탑재한 최첨단 기능의 휴대용 DAC·헤드폰 앰프다.

모조와 동일한 Xilinx Artix-7 FPGA 프로세서를 탑재했으며 헤드폰·일반적인 오디오 시스템과 호환되며 다양한 라인 레벨 출력과 리모트 컨트롤 제공을 통해 데스크탑 시스템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드 일렉트로닉스에서는 신호에 따라 잡음이 증가하거나 감소하는 현상인 ‘노이즈 플로어 변조’를 최소화시키고자 매우 낮은 변조 레벨을 지닌 펄스 어레이 DAC 설계와 개선된 DSD 필터를 채택해 휴고2를 설계함으로써 노이즈·왜곡으로 인한 문제를 제거해 한층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표현해낸다.

헤드폰 단자 6.5mm·3.5mm 각 1개씩과 라인 출력용 RCA 단자를 가지고 있으며 HD USB, Optical, Coaxial, 블루투스 총 4개의 입력 장치를 지원하고 있다.

디지털 음원은 최대 PCM 32bit·768kHz와 DSD512의 초고해상도까지 폭넓게 지원하며 4기능 디지털 스위치 필터를 탑재해 통해 주파수를 조절해 따뜻하고 부드럽거나 선명하고 뚜렷한 사운드를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설정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발전된 바이노럴 오디오 연구를 기반으로 한 3가지 크로스피트 작동 모드를 지원해 헤드폰과 사용 시 스피커로 음악을 감상하는 듯한 효과를 제공한다.

소리샵은 휴고2의 정식 출시 가격인 299만원보다 25% 할인된 224만원에 판매하며 가죽 케이스도 함께 제공한다. 할인 프로모션이 종료된 뒤에는 셰에라자드 멤버십 혜택을 통해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