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국내선 마일리지 항공권 구매시 20% 마일리지 페이백
상태바
아시아나항공, 국내선 마일리지 항공권 구매시 20% 마일리지 페이백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0.10.28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항공은 국내선 항공권을 마일리지로 구매시 사용한 마일리지의 20%를 다시 되돌려 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예를 들어 김포~제주 왕복구간을 마일리지 항공권으로 구매시 1만 마일을 차감하게 되는데 탑승을 완료할 경우 2000마일을 다시 돌려받게 된다.

이벤트 응모 후 오는 11월22일까지 국내선 마일리지 항공권을 구매하고 11월1일부터 12월24일까지 탑승한 고객이 대상이다. 페이백 마일리지는 내년 1월8일 일괄 적립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시아나클럽 2만 마일, 고급 무선이어폰,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경품이 증정된다.

인천국제공항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우선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고객 범위를 올해 12월31일까지 한시적으로 확대한다. 기존에는 라운지 이용이 제한됐던 실버 회원도 마일리지를 사용해 동반 1인까지 함께 이용이 가능하다. 골드 회원은 기존에는 본인만 마일리지를 사용해 라운지 이용이 가능했지만 추가 1인까지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단, 동반 1인에 대해서는 마일리지가 공제된다.

라운지 이용시 필요한 마일리지도 기존 3000마일에서 2000마일로 한시 할인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고객들이 마일리지를 한층 활발히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 범위를 넓히고 부담을 낮췄다”며 “앞으로도 아시아나클럽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코로나19로 인한 국제선 운항 감소로 마일리지 사용이 어려운 상황을 반영해 올해 소멸 예정인 마일리지에 대해 유효기간을 1년 연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