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카닷컴, 4분기 신입·경력 공채…내달 8일 서류 마감
상태바
엔카닷컴, 4분기 신입·경력 공채…내달 8일 서류 마감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0.10.30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카닷컴이 4분기 사업, 영업지원, 제작·개발, 마케팅·홍보부 신입·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서류 접수는 엔카닷컴 채용 사이트(https://encar.recruiter.co.kr/)에서 실시하며 기간은 오는 11월8일까지다.

엔카닷컴은 전문성을 갖춘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직무에 따라 12개 부문으로 나눠 채용을 진행한다.

사업부는 컨설팅, 자동차 콘텐츠 에디터, 엔카홈서비스 운영, 차량진단·성능점검, Car Ad Maker, 사업 기획·데이터 분석이며 영업지원부는 콜센터 인바운드 관리, 반일제 인바운드 고객상담(오후), 차량 온라인 매물 등록이다.

제작·개발부는 Front-end 개발, UX/UI 디자인이며 마케팅/홍보부는 퍼포먼스 마케터 분야다. 올해 4분기 채용인원은 00명이다.

각 부문의 지원 자격은 직무에 따라 다르다. 채용 과정은 정규직의 경우 서류 접수, 온라인 인성 검사,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 순이며 계약직의 경우 서류 접수와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전형 결과는 합격 여부와 관계없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엔카닷컴 사업총괄본부 박홍규 본부장은 “오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자동차 생활에 혁신을 만들어온 엔카닷컴은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중고차 거래 플랫폼으로 설립이래 꾸준한 성장곡선을 그리고 있다”며 “이번 채용을 통해 즐겁게 일하고 솔직하게 소통하면서 꿈을 현실로 만들어 나갈 인재를 만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