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최대 50% 할인
상태바
인피니티,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최대 50% 할인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4.12.01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는 26일까지 인피니티 전 고객 대상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겨울철 안전운전을 위해 엔진오일,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등 총 16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종 소모품 할인혜택도 있다. 겨울철 필수 확인 항목인 변속기 오일, 와이퍼 블레이드, 쾌적한 실내 환경 유지를 위한 공기 정화 필터 등은 10%, 배터리, 파워 스티어링 오일 등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공임 포함).

브리지스톤 타이어는 20%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2본 이상 교환 고객에게는 캠페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고급 골프 용품을 제공한다. 스노우 체인, 각종 오일류와 엔진 오일 강화제 등은 최대 50%까지 할인해 준다.(서비스센터에 따라 할인 항목, 할인율 상이)

또한 인피니티는 이번 겨울 특별히 ‘사고차량 지원’ 혜택 3가지를 추가했다.

내년 1월31일까지 제공되는 이번 혜택은 갑작스러운 사고로 차량 운행이 불가할 경우 고객 주소지에서 가장 가까운 인피니티 서비스센터로 사고차량을 무상 견인해 준다. 차량 입고 후에는 편안한 귀가를 돕고자 1회에 한해 교통비를 지원한다.

혜택 기간 중 사고 수리를 받은 고객이 1년 이내 사고 수리로 재입고할 경우 수리 비용에 따라 보험 면책금도 지원해 준다.

한편 겨울철 무상점검 캠페인 기간 중 모든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