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할부금융 확대…적은 월 불입금 특징
상태바
MINI 할부금융 확대…적은 월 불입금 특징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4.12.01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31일까지 MINI 5도어와 뉴 MINI 컨트리맨 구입 고객 대상 금융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잔가보장형 할부금융 상품인 ‘MINI 스마일’을 뉴 MINI 5도어에도 확대 적용한다.

MINI 스마일 할부금융 상품은 고객의 차량 구입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일반 유예 할부 상품과 구조가 동일하지만 낮은 월 불입금으로 차량을 이용한 후 만기 시 차량 반납 또는 유예금 상환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현재 이용 차량이 만기가 아니더라도 신규 차량에 대한 판매 정보를 정기적으로 받아보고 가격 문의도 가능하도록 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뉴 MINI 쿠퍼 5도어의 경우 3년 후 차량가격의 50%를 잔존가치로 보장받고 선납금 618만원, 월 납입금 39만7000원(통합취득세와 자동차세 불포함)을 납입하면 된다.

뉴 MINI 쿠퍼 D 5도어의 경우 선납금 668만원, 월 납입금 42만9000원(통합취득세와 자동차세 불포함)을 납입하면 된다.

아울러 선납금과 월 납입금을 조정하는 옵션도 제공해 초기비용의 부담도 줄였다.

뉴 MINI 쿠퍼 D 컨트리맨 All4의 경우 36개월 기준으로 차량 가치 50% 잔존가치 보장, 선납금 20%, 월 납입금 55만4155원만 납입하면 된다. 뉴 MINI 컨트리맨 구매 고객에게도 선납금과 월 납입금을 조정하는 옵션을 제공한다.

한편 뉴 MINI 컨트리맨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MINI 주니어 시트(유니언잭)와 추가 전조등(Additional Headlight), MINI 폴딩 바이크 라임 중 1개를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