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신작 캐럴 무료 배포…공유 이벤트 실시
상태바
아시아나항공, 신작 캐럴 무료 배포…공유 이벤트 실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4.12.0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8월 '2014 아시아나 드림페스티벌 오디션'에서 공연하고 있는 '더 블라인드'. <아시아나항공 제공>

아시아나항공은 3일부터 아시아나가 저작권을 갖고 있는 신작 크리스마스캐럴 ‘Christmas with You’의 음원을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캐럴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멜론·엠넷·네이버·다음 등 다양한 음원 사이트에서 무상으로 스트리밍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또한 3분55초짜리 분량의 뮤직동영상도 제작돼 감상하고 공유할 수 있다.

이번 캐럴 무상보급을 위해 서울문화재단과 함께 지난 8월 가수 오디션을 개최해 신작 캐럴 가수를 선발한 데 이어 음원 제작과 뮤직동영상 제작을 지원해 왔다.

아시아나는 2014년을 기점으로 매년 1~2곡의 신작 크리스마스 캐럴을 제작해 무상으로 보급하고 향후에는 이렇게 매년 제작된 캐럴을 묶어 음반 ‘아름다운 캐럴 (가칭)’을 만든다는 계획이다.

신작 크리스마스캐롤 Christmas with You는 더 블라인드(The Blind)가 작사, 작곡, 노래하고 한국인 최초 그래미상을 수상한 사운드미러 코리아 황병준 실장이 음원 제작에 참여해 만들어진 발라드 풍의 곡이다.

더 블라인드는 아시아나항공이 지난 8월 장애인 뮤지션을 대상으로 펼친 2014 아시아나 드림페스티벌 오디션에서 총 26개 팀의 경쟁을 뚫고 우승한 시각장애 4인조 뮤지션이다.

아시아나항공은 24일까지 Christmas with You 뮤직동영상 공유하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유튜브에서 뮤직 동영상을 감상하고 메시지를 담아 이를 SNS상에서 공유한 후 캡쳐 화면을 아시아나항공 사회공헌팀 메일로 응모하면 사이판 왕복 항공권, 국내선 왕복 항공권, 에어버스380 항공기 모형 등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