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캐리어·러기지 패키지’ 출시…내달 10일까지 특별할인
상태바
푸조, ‘캐리어·러기지 패키지’ 출시…내달 10일까지 특별할인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4.12.08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겨울철 레저 활동에 유용한 ‘푸조 캐리어·러기지 패키지’를 출시하고 내년 1월10일까지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푸조 캐리어·러기지 박스 패키지는 본격적인 겨울 레저 시즌을 맞아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야외활동 장비를 효율적으로 탑재할 수 있는 ‘사이클 캐리어팩’, ‘스키 캐리어 팩’, ‘러기지 박스 팩’으로 구성됐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푸조 전 모델에 적용 가능한 이 패키지는 장비를 싣는 공간을 늘릴 수 있는 ‘루프 바’가 기본으로 포함돼 있으며 용도와 구성품에 따라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이클 캐리어 팩은 자전거의 바퀴와 프레임을 고정시키는 장치로 보다 손쉽고 안전하게 자전거를 운반할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스틸(Steel) 혹은 알로이(Alloy) 소재를 선택할 수 있다.

스키 캐리어 팩은 스키 장비 4세트 또는 6세트를 운반할 수 있는 스키 캐리어가 포함된다.

러기지 박스 팩은 330리터, 420리터, 420리터 롱 용량의 루프 박스로 구성되어 있고 루프박스를 양쪽으로 오픈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보다 쉽게 물건을 올리고 내릴 수 있게 해 편리성을 제공한다. 스키 캐리어와 러기지 박스에는 보안을 위한 잠금 장치가 장착돼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푸조 캐리어·러기지 패키지’의 부품과 장착 공임비를 각각 20%,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