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SGC이테크건설·시티건설 신입·경력 모집
상태바
서희건설·SGC이테크건설·시티건설 신입·경력 모집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1.01.20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시채용과 경력직 채용 움직임이 활발해지면서 건설업 취업시장은 1년 365일이 채용시즌이다. 코로나19 사태가 끝나도 기존 정기 공채 방식으로 되돌아가지 않을 가능성이 높아 구직자들은 언제든 지원할 수 있는 민첩성을 지닐 필요가 있다.

20일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에 따르면 서희건설, SGC이테크건설, 시티건설, 범양건영 등 중견 건설사들이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금강주택, 한진중공업, KR산업은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서희건설은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현장소장, 시공(건축·토목), 공무(건축·토목), 품질관리, 안전관리, 보건관리, 기계설비, 전기관리, 개발영업, QC, 건축구조관리, 건축견적, 분양관리, 골프장조경, 회계, 인사, 홍보 등이며 24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관련학과 졸업자, 직무 관련 자격증 보유자, 경력충족자 등이다.

SGC이테크건설도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영업, 사업개발, 회계, 안전, 보건, 품질관리 등이며 26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관련 학과·계열 전공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시티건설은 기계, 전기, 품질 등 분야에서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내려받아 작성한 뒤 22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관련학과 전공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필수 또는 우대 등이다.

범양건영은 모듈러 건축, 모듈러 설계 등 분야에서 상반기 경력·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내려받아 작성한 뒤 24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신입의 경우 대학(2~3년제 이상) 졸업자 혹은 졸업예정자이며 경력은 경력 충족자로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금강주택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토목, 장비관리, 개발사업, 민간영업, 도시정비, 공공영업, 부동산LM, 자산관리, 안전, AS하자보수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내려받아 작성한 뒤 28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분야별 경력 충족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한진중공업 건설부문도 상반기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전기, 안전 등이며 27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자, 관련 학과 전공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장교출신자 우대 등이다.

계룡그룹 KR산업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종은 토목시공, 토목공무, 토목영업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내려받아 작성한 뒤 2월1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4년제대학 토목 관련학과 졸업자 ▲경력 충족자 등이다.

이밖에 한신공영·쌍용건설·KCC건설·서한·신원종합개발(31일까지), 이랜드건설·건원엔지니어링(29일까지), 계룡건설·두산건설(27일까지), 동부건설(25일까지), 대우조선해양건설·신동아건설·SM상선건설부문(24일까지), 신성건설·HMG그룹 (22일까지), 태영건설·계성건설·동일토건·에이스종합관리·활림건설·디에이건설(채용시까지) 등이 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