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전 국민 ‘초등력 경진대회’ 개최…상위 100명 경품 증정
상태바
LG유플러스, 전 국민 ‘초등력 경진대회’ 개최…상위 100명 경품 증정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1.01.22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초등나라팩 출시를 기념해 ‘초등력 경진대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초등학교 정규 교과과정·초등문화와 관련된 퀴즈를 풀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참여형 캠페인이다. 다음달 11일까지 진행되며 사용 중인 통신사나 연령에 상관없이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이름과 전화번호, 본인이 재학 중이거나 졸업한 초등학교 정보를 입력하는 것만으로 간단히 참여할 수 있다. 퀴즈는 총 15개 문항으로 구성되며 한 문제당 20초의 시간이 주어진다. 점수는 퀴즈 풀이 직후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벤트 종료 시점 점수가 높은 상위 100명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체형교정의자’를 선물로 증정할 방침이다. 또한 가장 많은 이벤트 참여자를 배출한 초등학교 1곳에는 ‘U+초등나라 태블릿’ 10대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전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이벤트를 지인에게 공유한 참여자 중 50명에게는 ‘치킨 기프티콘’을 각각 선물한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초등학생 전용 교육 콘텐츠인 ‘U+초등나라’의 인지도를 높이고 U+초등나라에 탑재된 교육 콘텐츠의 우수성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초등학생을 위한 가정학습 플랫폼인 ‘U+초등나라’는 총 7종의 초등 인기 교육 콘텐츠를 하나의 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다. 초등 정규 교과과정을 비롯해 영어, 제2외국어, 실감형 콘텐츠 등을 탑재했다.

LG유플러스는 지난 15일 5G·LTE 요금제와 U+초등나라를 결합한 ‘초등나라팩’을 출시하고 서비스 확대에 집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