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설 연휴 전시장 방문·계약고객에 경품
상태바
르노삼성차, 설 연휴 전시장 방문·계약고객에 경품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1.02.10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설 연휴를 맞아 오는 22일까지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일러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참여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후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 또는 상담을 완료하면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3월5일 개별 안내 예정이다.

계약고객을 대상으로 한 푸짐한 혜택도 마련됐다. 추첨을 통해 계약고객 2명에게는 스타일러를, 시승·상담고객 100명에게는 홈 쿠킹 패키지(핸드 드립 커피 세트·와플메이커), 홈 라이크 패키지(차량용 방향제·캔들) 또는 XM3 폴딩박스 중 하나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보너스 이벤트로 오는 15일까지 행운의 룰렛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르노삼성차 홈페이지를 찾아준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이벤트 응모 기회가 제공된다. 문자 발송되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고 경품수령대리점을 직접 선택해 경품을 수령할 수 있다. 상품권부터 자세교정 의자·텀블러까지 다양한 설 선물이 준비돼 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2월 한 달간 코로나19 펜데믹 상황 속에서도 새로운 시작을 이룬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한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중이다. ‘새로운 시작, 설레는 혜택’을 주제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전 차종(단 마스터 일부 모델 제외)을 대상으로 혜택 대상 고객이 신차를 구매하면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혜택 대상은 구매 고객 본인 또는 가족들이 유치원, 초중고, 대학(원)을 2020년도 입학했거나(2021년도 입학 증빙 가능 시 포함), 2020년 7월 이후 입사, 개업, 신규 운전면허, 신혼, 출생 등을 신고 또는 취득했을 경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