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코리아, 27일부터 전시장 없는 지역서 전국 시승 이벤트
상태바
MINI 코리아, 27일부터 전시장 없는 지역서 전국 시승 이벤트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1.02.17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INI 코리아가 오는 27일부터 3월21일까지 약 4주간 ‘2021 MINI 찾아가는 전국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장이 없는 지역의 고객들에게 MINI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사전 예약제를 도입해 행사장 내 시간대별 한정된 인원을 유지해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할 방침이다.

행사는 MINI 전시장이 없는 4개 지역(천안·시흥·전주·진주)과 전국 각지에 있는 4개 MINI 전시장(수원·송도·광주·창원)에서 진행되며 MINI 코리아가 직접 방문해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시승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각 8회에 걸쳐 진행되며 강력한 주행성능을 자랑하는 고성능 MINI JCW 라인업을 포함한 모든 MINI 모델을 시승할 수 있다.

시승 고객에게는 봄나들이 시즌에 유용한 MINI 슬링백과 휴대용 와인 칠링백이 선물로 제공되며 행사장에서는 MINI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17일부터 MINI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s://www.mini.co.kr/) 또는 MIN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mini.korea.official)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