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tvN 한옥 체험 프로그램 ‘윤스테이’에 XC90 지원
상태바
볼보자동차코리아, tvN 한옥 체험 프로그램 ‘윤스테이’에 XC90 지원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1.02.19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tvN 예능 프로그램 ‘윤스테이’에 플래그십 SUV XC90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tvN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윤스테이’는 국내 체류한 지 1년 미만인 외국인들에게 한국의 정과 아름다움을 소개하는 한옥 체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현재 5회까지 방송을 마친 가운데 볼보자동차의 플래그십 SUV XC90은 ‘윤스테이’를 찾은 외국인들을 한옥으로 안내하는 이동수단이자 출연진들이 한옥 밖 자연의 아름다움을 즐기는 유일한 장소로 등장해 집중을 모으고 있다.

특히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청정 전남’ 구례의 매력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의 취지를 반영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엔진을 탑재한 T8 모델을 지원하고 있다. ‘도로 위 안전을 넘어 지구의 안전’까지 고려한 차세대 친환경 파워트레인으로 1회 충전시 최대 30km까지 순수 전기 모드로 주행이 가능한 차종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만식 전무는 “스웨디시 럭셔리가 지향하는 가치는 더 오랜시간 더 많은 이들이 자연과 함께 살아가는 삶의 방식이자 여유라 할 수 있다”며 “프로그램을 통해 XC90이 선사하는 새로운 힐링을 간접적으로나마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