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헤이, 클라스’ 개최
상태바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헤이, 클라스’ 개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1.03.11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 ‘헤이, 클래스(Hej, Klass) 패키지 완성품. [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 ‘헤이, 클래스(Hej, Klass) 패키지 완성품. [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고객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헤이, 클라스(Hej, Klass)’를 개최하고 오는 14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헤이, 클라스’는 볼보자동차가 제시하는 새로운 삶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1박2일간 진행되는 고객 초청 이벤트 ‘헤이 파밀리(Hej Familj)’를 개최해 온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코로나 이후 달라진 일상 속에서 더 다양한 고객 접점을 마련하고자 새로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이에 따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는 ‘헤이, 클라스’는 앞으로 일과 삶의 밸런스를 지향하는 스웨덴의 ‘라곰(Lagom)’ 문화에 맞는 다양한 테마의 라이프스타일 클래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첫 프로그램은 페이퍼 아티스트 김예은 작가와 배우 김성은이 패널로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는 ‘페이퍼 플라워 리스 만들기’다. 유튜브 강의를 보면서 누구나 손쉽게 시들지 않는 봄 맞이 플라워 소품을 만들 수 있다.

단 클래스에 필요한 준비물이 꾸려진 체험 키트는 브랜드 앱, ‘헤이, 볼보’를 통해 신청한 볼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명의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