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시 첫날 1300여대 계약
상태바
쌍용차,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시 첫날 1300여대 계약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1.04.06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

동차는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은 지난 5일 출시 첫날 1300여대가 계약되며 픽업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예고했다고 6일 밝혔다.

쌍용차는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시를 기념해 출고 고객에게 레저용품을 증정하고 전시장 내방 고객과 온라인 이벤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참여 마케팅이 온∙오프라인에서 펼쳐진다.

새롭게 출시된 리얼 K-픽업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고 고객 3000명(선착순)에게 원터치텐트&캠핑체어 등으로 구성된 어드벤처 피크닉 패키지를 출고기념품으로 증정(법인제외)하고 전시장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어드벤처 피크닉 패키지(10명), 어반캠프닉 패키지(20명), 교촌치킨(20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쌍용차 홈페이지(이벤트)에서 신형 스포츠&칸의 다양한 레저활동을 표현한 일러스트를 다운받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SNS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JBL 블루투스 스피커(5명), 어반캠프닉 패키지(10명), 백화점 상품권(3만원/2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500명) 등을 제공하고 즉석 경품 당첨 이벤트를 통해 교촌치킨(300명), GS25 1000원(3000명)도 증정한다.

전시장과 SNS 공유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시행되며 내방고객 이벤트의 추첨 결과는 오는 5월14일, 온라인 이벤트는 5월11일 각각 발표되고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한다.

한편 쌍용차는 조선픽업, 신형 스포츠&칸을 주제로 래퍼 라비(작사∙작곡)와 한국의 소리꾼 방수미 명창이 함께한 뮤직비디오를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선보였으며 배우 이시영 등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셀럽들의 시승과 리뷰 영상 등 새로운 콘텐츠로 신차의 매력을 알려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