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육류수출협회, 아메리칸 버거위크 행사 메뉴 20% 할인
상태바
미국육류수출협회, 아메리칸 버거위크 행사 메뉴 20% 할인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1.04.19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오는 5월2일까지 ‘2021 아메리칸 버거위크’ 행사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 열리는 아메리칸 버거위크는 미국산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사용하는 수제버거 레스토랑과 함께하는 푸드위크 행사로 올해는 총 11개 브랜드 총 31개 매장이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참가 브랜드 매장에서 특별 구성된 아메리칸 버거위크 메뉴 구매 시 최대 20%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으며 레스토랑을 방문하지 않고 배달앱으로 주문할 경우 배달팁 2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아메리칸 버거위크는 미국육류수출협회가 신선한 재료와 색다른 맛을 내세워 차별화를 꾀하는 수제버거 브랜드와 협업하며 수제버거 인기를 견인하는 데 기여해 왔다. 아메리칸 버거위크에 참여하는 레스토랑은 아메리칸 스타일 수제버거의 맛을 내기 위해 매일 신선한 소고기를 그라인더로 갈아 육즙 가득한 신선한 패티를 만들고 소금과 후추로 최소한의 간만 가미하여 소고기 본연의 맛을 살리고 있다.

또한 고소한 맛의 미국산 돼지고기로 만든 베이컨과 함께 다양한 야채, 토핑, 소스 등을 얹어 건강하면서도 든든한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는 수제버거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아메리칸 버거위크는 뉴욕아파트먼트, 더보일러스, 목동버거, 바스버거, 버거보이, 세인트그릴, 자이온, 클래식햄버거, 패티앤베지스, 페퍼민트패티, 폴트버거 등 총 11개 브랜드 31개 지점이 함께하며 외식이 조심스러운 가운데 집에서도 매장에서처럼 고품질의 수제버거를 즐길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 및 배달 서비스를 강화했다.

미국육류수출협회 양지혜 한국지사장은 “아메리칸 버거위크가 회를 거듭할수록 내실을 더하고,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강화하고 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매장 시식뿐만 아니라, 테이크아웃, 배달을 통해서도 아메리칸 스타일 수제버거를 맛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아메리칸 버거위크’ 기간동안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