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존, ‘큰 장날 대축제’ 행사서 인기 브랜드 할인
상태바
세이브존, ‘큰 장날 대축제’ 행사서 인기 브랜드 할인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1.04.21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이브존은이 창립 23주년을 기념해 ‘큰 장날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서울 노원점은 봄철 등산을 위한 등산화·운동화 초특가전을 마련했다. 레드페이스는 운동화와 등산화를 최대 4만9000원에 제공한다. 트렉스타는 브랜드데이를 열고 등산화 6종을 최대 30% 할인하고 등산화 구매고객에게는 등산양말을 증정한다.

경기 성남점은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영캐주얼 대축제를 개최하고 최대 70% 할인한다. 프로젝트.M은 셔츠를 1만5000원, 슬랙스를 1만9000원에 선보이며 잠뱅이는 티셔츠, 쿨데님, 면바지 등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경기 화정점은 여성복을 파격할인하는 여성복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루치아노 최는 매장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것에 10% 추가할인 혜택을 더한다. 레노마레이디와 제시뉴욕은 티셔츠, 바지 등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경기 광명점은 이지캐주얼 특가전을 마련하고 다양한 쇼핑 혜택을 선사한다. 대표적으로 아날도바시니, ab.plus, 끄레아또레는 최대 80% 할인을 진행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5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부천 상동점은 인기 남성복 브랜드를 할인하는 남성 패션 대축제를 연다. 세르지오와 인디안은 티셔츠, 자켓 등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바쏘옴므와 컴스페이스는 정장을 9만9000원에 제공한다.

이번 ‘큰 장날 대축제’ 행사는 전 지점에서 진행되며 지점별 자세한 할인과 혜택 관련 정보는 세이브존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