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글로벌·아세안 인턴 모집…현업 실습 후 정규직 채용
상태바
현대차, 글로벌·아세안 인턴 모집…현업 실습 후 정규직 채용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1.05.17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가 국내외 인재들에게 다양한 직무 탐색 경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현대차는 오는 3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글로벌 인턴십(Global H-Experience)과 아세안 인턴십(ASEAN H-Experience) 지원을 받는다고 17일 밝혔다.

현대차는 신사업·미래기술 분야 우수 연구 인력을 확보하고 아세안 시장과 고객에 대한 이해도를 보유한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이번 인턴십 채용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모집 분야는 글로벌 인턴십의 경우 자율주행, 연료전지, 선행기술, 로보틱스, AI, UAM, 빅데이터, 신사업 전략 등 24개 부문이며 아세안 인턴십은 해외 완성차 판매, 해외법인지원, 시장조사, 품질교육, 생산기술개발, 경영지원 등 13개 부문이다.

글로벌 인턴십의 모집 대상은 국내외 학·석사 기졸업자 또는 재·휴학생, 박사 재·휴학생(기졸업자 제외)이다. 아세안 인턴십은 아세안 국적자로 국내외 학·석사 기졸업자 또는 재·휴학생을 모집 대상으로 한다.

선발된 인원은 오는 7월부터 약 2개월간 국내 사업장에서 인턴사원으로 근무하고 심사를 거쳐 우수 수료자는 정규직으로 채용되거나 최종 면접의 기회를 얻는다.

글로벌 인턴십 실습 기간은 총 두 차수로 지원자 편의에 따라 희망 차수를 선택할 수 있다.

아세안 인턴십의 실습기간은 7월5일부터 8월27일이다.

글로벌 인턴십과 아세안 인턴십에 선발된 인원은 각 소속에 따라 현대차 신기술·미래 모빌리티 체험, 주요 차량 체험·드라이빙 아카데미, 현대차·제네시스 브랜드 거점 견학, 임원진과의 비전공유 간담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H-Experience는 미래 산업 환경에 적합한 융합형 인재를 조기 발굴하기 위한 인턴십 프로그램”이라며 “모빌리티 솔루션 프로바이더로서 현대차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각 채용 유형, 분야별 자격요건과 수행직무 등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 http://recruit.hyunda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