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 뉴 MAN TGX 1호차 전달…주인공 황영욱씨
상태바
만트럭버스코리아, 뉴 MAN TGX 1호차 전달…주인공 황영욱씨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1.05.1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 MAN TGX 1호차 주인공 황영욱씨(왼쪽)와 막스 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만트럭버스코리아 제공]
뉴 MAN TGX 1호차 주인공 황영욱씨(왼쪽)와 막스 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만트럭버스코리아 제공]

만트럭버스코리아가 20년 만에 풀체인지된 뉴 MAN TG 시리즈의 트랙터 모델인 뉴 MAN TGX의 1호차 전달식과 함께 본격적인 고객 인도를 실시한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지난 12일 경기도 평택시 소재 만트럭버스코리아 PDI 센터에서 뉴 MAN TGX 1호차 고객에게 차량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뉴 MAN TGX 1호차 오너가 된 행운의 주인공은 경기도 안양에 거주하는 황영욱씨다. 컨테이너 운반업에 종사하는 황영욱시는 2007년 구매한 MAN TGX 트랙터에 이어 뉴 MAN TGX 580마력 프리미엄 라이언 트랙터 모델을 구매하며 1호차의 주인공이 됐다.

이날 차량을 전달받은 황영욱씨는 “오랜 시간 문제없이 운행한 신뢰도를 바탕으로 뉴 MAN TGX 580마력 프리미엄 라이언 트랙터를 선택했다”며 “1호차 고객이라는 행운을 누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외관부터 내부까지 완전히 달라진 차량을 통해 뛰어난 연비와 성능을 체감해보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막스 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첨단 기술을 적용한 만트럭버스그룹의 야심작 뉴 MAN TG 시리즈의 1호차를 드디어 고객에게 인도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1호차 인도를 시작으로 뉴 MAN TG 시리즈의 본격적인 판매가 진행되는 만큼 한국 고객들이 뉴 MAN TG 시리즈의 뛰어난 편의성과 첨단 기술을 직접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인 뉴 MAN TG 시리즈는 20년 만에 풀체인지된 라인업이다. 트랙터인 MAN TGX, 중대형 트럭인 MAN TGM, 중소형 트럭인 MAN TGL의 3종 16개 모델이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