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마트 키보드 트리오 500 출시…최대 3개 기기 지원
상태바
삼성전자, 스마트 키보드 트리오 500 출시…최대 3개 기기 지원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1.05.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는 뛰어난 연결성과 휴대성을 모두 갖춰 업무와 학습의 효율성을 한층 높여주는 무선 키보드 ‘삼성 스마트 키보드 트리오 500’을 2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3개의 블루투스 키를 탑재해 스마트폰, 태블릿 등 최대 3대의 기기를 등록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키를 누르기만 하면 손쉽게 필요한 기기로 전환할 수 있다.

각 기기와 연동해 평소 자주 사용하는 앱을 단축키로 설정해 바로 실행할 수도 있다. 넷플릭스, 유튜브와 같은 동영상 앱은 물론 캘린더, 메신저 등 사용자의 사용 습관에 따라 자유롭게 설정해 빠르게 실행할 수 있다.

삼성 덱스를 활용할 때도 유용하다. 전용 키를 누르기만 하면 스마트폰, 태블릿 등 갤럭시 기기를 모니터나 스마트 TV로 연결해 더 큰 화면에서 이메일을 확인하거나 문서 작업을 하고 화상 미팅을 하는 등 학업이나 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슬림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작은 가방에도 쏙 들어가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다.

블랙 색상으로 먼저 출시되며 향후 화이트 색상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가격은 4만9500원이다.

삼성전자는 삼성 스마트 키보드 트리오 500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일부 오픈마켓에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