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모, 와이파이 스마트 플러그 국내 출시
상태바
위모, 와이파이 스마트 플러그 국내 출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1.06.03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벨킨 인터내셔널의 홈 자동화·IoT 브랜드 위모(Wemo)는 와이파이 스마트 플러그를 국내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위모는 이번 제품을 시작으로 국내 사용자들이 편리한 스마트 홈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관련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위모 와이파이 스마트 플러그는 애플 홈킷을 통해 iPhone, iPad, Apple Watch, HomePod 또는 Mac에서 전자 기기를 즉시 제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마트 플러그를 사용하면 조명부터 환풍기, 디스코 볼에 이르기까지 플러그와 연결된 가정에 있는 모든 기기에 대해 일정을 손쉽게 설정할 수 있다.

세련되고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다른 소켓을 가로막지 않으면서 어떤 전기 콘센트에든 꼭 맞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동일한 콘센트에서도 추가 스마트 플러그나 다른 기기를 함께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 먼저 위모 와이파이 스마트 플러그를 전기 콘센트와 연결하고 전자 기기를 스마트 플러그에 연결한 다음, 애플 홈킷을 이용하여 기기를 제어하면 된다. 특히 시리(Siri)에게 요청하면 음성을 통해 기기를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다. 또한 무료로 제공되는 위모 앱을 사용하면 실외에서도 예약 기능을 통해 사전에 기기를 제어할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3만59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