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과 2022년형 XM3 콜라보 이벤트
상태바
르노삼성차,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과 2022년형 XM3 콜라보 이벤트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1.06.0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2022년형 XM3 출시를 맞아 오는 20일까지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쇼룸 운영과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XM3가 전시된 팝업 쇼룸에는 커버낫과 콜라보 한 여름 바캉스 콘셉트 룩북 화보가 함께 전시된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진행된다. 쇼룸의 XM3 차량과 함께 찍은 사진에 해시태그를 붙여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으로 뷰소닉 스마트빔, XM3 캠핑왜건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현장에 배치된 아이패드로 XM3 메인 영업거점 이벤트 ‘XM3에 진심인 사람 모두 모여라’에 바로 참여신청을 할 수 있다. 역시 추첨으로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콘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커버낫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2021년 커버낫 썸머 아이템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22년형 XM3를 증정한다.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XM3 고객층인 MZ세대 소비 취향에 맞춰 커버낫과 콜라보레이션하게 됐다”며 “MZ세대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2022년형 XM3의 매력을 잘 전달하고 흥행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