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바이오 음식물 처리기 ‘클라윈드 위즈’ 출시
상태바
캐리어에어컨, 바이오 음식물 처리기 ‘클라윈드 위즈’ 출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1.06.07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리어에어컨은 바이오 음식물 처리기 ‘클라윈드 위즈’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단독 특허 기술로 배합·제작한 미생물 ‘바리미’가 유해균, 곰팡이, 악취 없이 친환경적으로 음식물을 마법같이 강력하게 분해한다. 색상은 실내 공간 분위기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스노우 화이트, 이터널 그레이, 크림 옐로우 등 3가지다.

1일 최대 1.2kg의 음식물 처리량을 자랑하며 마법같이 음식물의 95% 분해가 가능하면서도 수시로 음식물을 투입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 소음을 35dB(데시벨)까지 줄여 사용의 편의성을 더했다.

유해·악취균 제거, UV-C 살균, 활성탄 흡착으로 이루어진 3단계 반영구 하이브리드 탈취 기능도 적용됐다. 반영구 하이브리드 탈취 기능은 강력한 탈취는 몰론 유해가스와 유해균까지 억제하면서도 배관·필터 교체가 필요 없어 추가 관리 비용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콘센트만 꽂으면 설치가 완료되는 제품으로 간편할 뿐만 아니라 별도의 설치·관리비용이 없는 경제적 합리성까지 갖춘 제품이다.

특히 분해 후 남은 잔여물은 작동 시마다 후 처리를 할 필요가 없이 2~3개월에 한번씩 일반쓰레기로 버리거나 천연 퇴비로 사용할 수 있다.

캐리어에어컨은 더 많은 고객이 클라윈드 위즈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정품등록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명에게는 클라윈드 위즈를 증정한다. 정품등록 이벤트는 오는 8월31일까지 진행되며 캐리어에어컨 제품 구매 후 ‘캐리어몰’에서 정품등록과 관련한 제품 정보와 고객 정보를 입력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