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맥라렌, 글로벌 e레이싱 대회 ‘G 챌린지 2021’ 개최
상태바
로지텍·맥라렌, 글로벌 e레이싱 대회 ‘G 챌린지 2021’ 개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1.06.24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은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과 ‘로지텍 맥라렌 G 챌린지 2021’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4번째인 로지텍 G 챌린지는 레이싱 게임 ‘아이레이싱’과 아세토 코르사 컴페티치오네에서 펼쳐지는 이레이싱 대회다. 이번 로지텍 G 챌린지 2021에서는 레이싱 팬들을 위해 오픈 휠, 스톡 카, 스포츠 카 등 매력적인 챌린지가 새롭게 꾸려졌다.

예선 경기는 오는 7월부터 북미, 중남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등 4개의 지역에서 온라인으로 치러지며 각 지역의 우승자들은 그랜드 파이널을 위해 미국 라스베이거스로 향하게 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그에 걸맞는 특별한 혜택이 함께한다. 4일간의 런던 여행, 영국 맥라렌 테크놀로지 센터 견학, 세계적인 F1 드라이버 란도 노리스의 레이싱 코칭, 2022 F1 브리티시 Grand Prix VIP 체험 등이다. 맥라렌만이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혜택이 공개되자 대회 시작 전부터 전 세계 게이머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로지텍G 챌린지 짐 호이(Jim Hoey) 대표는 “로지텍 G 챌린지 2020의 성공은 팬데믹 가운데서 모터스포츠 팬들을 즐겁게 하려는 노력에서 비롯됐다”며 “올해는 전 세계 레이스 팬들을 흥분시키기 위해 더욱 새로운 레이싱 부문과 다양한 게임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