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국내선 일반석 마일리지 10% 페이백
상태바
대한항공, 국내선 일반석 마일리지 10% 페이백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1.06.24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은 마일리지 사용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국내선 일반석 탑승객을 대상으로 마일리지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대한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7월1일부터 14일까지 국내선 일반석 보너스 항공권 구매 후 탑승 완료 시 사용 마일리지의 10%를 돌려준다.

이 외에도 7월10일까지 파라다이스시티 제휴 기념 패키지 이용객을 대상으로 스카이패스 1000마일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L.POINT를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전환 신청한 고객에게는 전환 포인트의 7%를 돌려주는 페이백 행사도 진행 중이다.

대한항공은 고객들의 마일리지 사용 편의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올해 1월 도입한 마일리지 복합결제 서비스 ‘캐시 앤 마일즈’가 대표적이다. 항공권 구매 시 운임의 20% 이내의 금액을 고객이 원하는 만큼 마일리지로 결제할 수 있어 이용 건수와 재이용률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사용처인 보너스 항공권과 좌석 승급 외에도 마일리지를 활용해 라운지, 초과 수하물 요금 지불 등 부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또한 홈페이지 마일리지 몰에서 다양한 상품과 호텔 숙박, 투어, 입장권 등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