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롯데제과 제휴, 지니뮤직X월간과자 컬래버팩 출시
상태바
지니뮤직&롯데제과 제휴, 지니뮤직X월간과자 컬래버팩 출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1.08.04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니뮤직은 롯데제과와 제휴를 맺고 지니&월간과자 브랜드 컬래버팩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코로나19가 심각해져 사적 모임이 어려운 점을 고려해 집에서 간식과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컬래버팩이다.

롯데제과 ‘월간과자’는 제과업계 최초로 시도된 과자 구독 서비스로 상품 런칭 3시간 만에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 현재도 매월 다른 상품으로 패키지를 구성해 새로운 과자를 맛보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월간과자는 롯데스위트몰에서 신청 가능하다.

롯데제과와 제휴를 맺은 지니뮤직은 월간과자 소확행팩(9900원)에 지니 디자인이 적용된 한정판 박스 디자인을 선보이고 지니 음악감상 100회권을 제공한다. 또한 마니아팩(1만9800원)에는 지니 스마트 음악감상 30일권을 증정한다.

지니뮤직은 음악 감상 기회를 제공하면서 지니의 특별한 뮤직컬러 큐레이션을 체험하는 기회도 제공한다. 지니 뮤직컬러는 지니뮤직이 보유한 2000만곡 이상의 음원을 333가지 컬러로 매칭해 음악 취향을 컬러로 제시하는 혁신적인 음악 서비스다.

이번 제휴로 지니 뮤직컬러 큐레이션은 월간과자가 제공하는 다른 맛과 다른 느낌을 가진 과자들과 음악을 매칭해 음악감상을 이끈다. 월간과자 컬래버팩에 제공되는 지니 리플렛 QR코드를 활용하면 과자에 어울리는 뮤직컬러 큐레이션을 손쉽게 만날 수 있다.

지니 뮤직컬러는 과자 맛과 매칭된 음악을 만나는 재미를 제공한다. 바삭바삭한 에어 베이크드를 먹을 때 QR코드를 스캔하면 지니뮤직 뮤직컬러 ‘세련된 질감의 그루빙 레드’가 제공하는 그루브한 팝송 락음악이 흘러나온다. ‘엄마손파이’를 먹을 때는 뮤직컬러 ‘잠시 눈을 감고 콰이엇 앙고라’가 제공하는 편안한 포크송 큐레이션을 즐길 수 있다.

지니뮤직은 오는 16일까지 지니 매거진 이벤트도 마련했다. 과자별로 제시되는 뮤직컬러를 먼저 감상하고 가장 맛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과자를 정해 댓글을 남기는 이벤트다. 50명을 추첨해 지니뮤직X월간과자 컬래버팩을 선물한다.

오는 5일부터 지니 스마트 음악감상 12개월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에게 3개월간 월간과자 소확행팩을 고객 혜택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연다.

지니뮤직 이상헌 전략마케팅실장은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월간과자와 특별한 브랜드 컬래버팩을 출시했다”며 “과자의 맛과 느낌을 하나하나 살린 음악을 선사하는 지니만의 차별화된 음악 큐레이션, 뮤직컬러를 만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