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QM6 LPe 개인택시 상담·계약 시 오렌지 포인트 지급
상태바
르노삼성차, QM6 LPe 개인택시 상담·계약 시 오렌지 포인트 지급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1.08.05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10월31일까지 액화석유가스(LPG) 전문회사 E1과 QM6 LPe 개인택시 판매 활성화를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개인택시 고객에게 국내 유일 친환경 LPG SUV인 QM6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 E1과 제휴하는 공동 프로모션으로 전국 28개 충전소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렌지 멤버스 회원에게는 구매 상담 시 오렌지 포인트 2100P를 지급(선착순 2100명 대상)하며 구매 상담 후 QM6 LPe 차량 계약까지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오렌지 포인트 21만P를 지급(선착순 21명 대상)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는 간단하다. E1오렌지카드 홈페이지 또는 전용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상담 접수하면 된다.

르노삼성차 QM6 LPe는 국내 유일의 LPG SUV로 편안하고 실용적인 공간 활용성과 뛰어난 경제성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출시 2년여 만에 LPG 차량 누적 출고 대수 6만대를 달성했다.

택시 전용 모델이 없음에도 QM6 LPe 택시가 계속 증가하고 있는 이유도 역시 공간 활용성과 경제성이다. 중형 SUV에 걸맞은 넉넉한 2열 거주 공간과 도넛탱크 탑재로 기존 LPG 차량의 단점이던 협소한 트렁크 공간을 일반 SUV 수준으로 구현한(기본 562리터, 2열 시트 폴딩 시 1,576리터) 부분이 QM6 LPe를 택시로 접한 승객들에게 장점으로 어필됐다. 여기에 1회 충전으로 약 534km를 주행할 수 있는 뛰어난 경제성이 입소문을 타며 QM6 LPe를 택시 모델로 선택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