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펄어비스와 20~30대 남성 대상 공동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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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펄어비스와 20~30대 남성 대상 공동마케팅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1.09.01 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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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은 게임기업 펄어비스와 ‘게임·금융 플랫폼 간 상생을 위한 MOU’를 지난달 26일 비대면으로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IBK기업은행의 나라사랑카드 금융 플랫폼과 펄어비스의 게임 플랫폼 간의 시너지 강화를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IBK나라사랑카드와 펄어비스의 주요 마케팅 타깃인 20~30대 남성을 대상으로 공동마케팅을 추진해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IBK기업은행은 협약식을 기념해 ‘IBK나라사랑카드 신규가입 이벤트’도 실시한다.

올해말까지 IBK 나라사랑카드를 신규가입하고 광고문자 수신에 동의한 모든 고객에게 검은사막(PC·모바일)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IBK나라사랑카드는 2007년 이후 병무청에서 병역판정검사를 받은 사람은 누구나 발급 가능하다. IBK기업은행 영업점 또는 모바일 전용 브랜치 IBK큐브에서 가입할 수 있다.

IBK기업은행 관계자는 “오는 10월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 장병 응원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제휴업무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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