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QM6 누적 판매 20만대 앞두고 2000명 경품 페스티벌
상태바
르노삼성차, QM6 누적 판매 20만대 앞두고 2000명 경품 페스티벌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1.09.05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QM6 누적 20만대 판매 돌파를 앞두고 올 가을 경품 대잔치를 벌인다고 5일 밝혔다.

총 2000명을 대상으로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전시장을 방문하기만 해도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차종에 상관없이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 1315명에게는 차박과 캠핑에 필수품이 된 에어매트를 매달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9월에는 515명, 10월과 11월에는 각각 400명씩을 추첨해 증정할 예정이다. 기간 동안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을 하거나 시승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또 기간 동안 QM6 2022년형을 구매한 고객 중 685명을 추첨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9월에는 4명, 10월과 11월에는 각각 3명씩 총 10명을 추첨해 LG OLED TV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매월 5명씩 총 15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하고 매월 20명씩 총 60명에게는 7년 보증 연장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 200명씩 매달 추첨해 총 600명에게 엔진오일 1회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QM6는 국내 중형 SUV의 대표 모델로 캠핑과 차박 등의 레저 열풍의 주역이다. QM6는 특히 전용 차박 매트와 용품 등을 판매해 코로나19 시대의 레저 활동을 책임지며 큰 인기를 끌었다. QM6는 조용한 SUV라는 별칭을 얻으며 세단처럼 안락하고 편안한 승차감을 주는 SUV로도 이름을 떨쳤다.

이달부터 판매되는 2022년형 QM6는 LPe에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ACC)과 긴급제동 보조시스템(AEBS)의 보행자 감지 기능을 추가하며 상품성을 더욱 강화했다.

르노삼성차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5년간 큰 사랑을 받아온 QM6 고객과 팬 여러분에게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라며 “더 새로워진 QM6를 직접 경험하고 경품의 주인공도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