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27일까지 SM6 41대·QM6 19대 온라인 구매 추가 혜택
상태바
르노삼성차, 27일까지 SM6 41대·QM6 19대 온라인 구매 추가 혜택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1.09.07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가 온라인 한정 차량에 대해 특별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을 9월에도 이어간다.

르노삼성차의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은 공식 홈페이지 내 온라인 스페셜 픽 메뉴에서 오는 27일까지 온라인 한정 판매 차량 SM6 41대, QM6 19대에 대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을 통해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9월 판매조건인 SM6 프리 업그레이드 최대 216만원 혜택과 QM6 최대 170만원 혜택에 더해 30만원 상당의 특별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르노캐피탈 할부를 이용할 경우 10만원 상당의 보험패키지(스마트 리페어 프로그램, 타이어 보험, 신차 교환 프로그램)까지 혜택이 더해진다.

르노삼성차는 그동안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이커머스 판매를 시도해 왔다. 2016년 9월 QM6 출시에 맞춰 고객이 직접 온라인 쇼룸에서 차량 견적을 내고 청약금을 온라인으로 결제할 수 있는 이커머스 플랫폼을 구축했다. 이후 이듬해부터 전 차종으로 이커머스 판매를 확대한 르노삼성자동차는 지금까지 다양한 온라인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해 오고 있다.

특히 지난해 2월 XM3 출시를 맞아 시행했던 온라인 사전계약은 고객들에게 온라인 전용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며 당시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트렌드를 선도해 갔다는 평가와 함께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또한 올해 7월에는 GS마이샵에서 르노 전기차 조에를 판매하며 홈쇼핑 채널까지 이커머스 영역을 확대시킨 바 있다.

르노삼성차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국내 자동차 업계에서 온라인으로 전 차종에 대한 구매 청약을 시행 중인 곳은 아직까지 르노삼성차가 유일하다”며 “업계의 이커머스 비즈니스 리더로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계속 시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르노삼성차의 온라인 스페셜 픽은 고객이 원하는 조건의 차량을 온라인에서 직접 검색하고 재고수량까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홈페이지 내 온라인 스페셜 픽 메뉴에서 원하는 차량을 탐색하고 재고수량을 확인 후 청약금을 지불하면 지정한 영업거점의 담당자와 연결되며 이후 차량구입 관련 본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